문또또 라이프

[SK브로드밴드 해지방어 경험담] 상품권을 받았어요 본문

Diary

[SK브로드밴드 해지방어 경험담] 상품권을 받았어요

JasperL 2015. 1. 13. 20:50

제 이전 글을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,

http://moondd.tistory.com/22

 

오늘 드디어 상품권을 받았습니다!

 

집에 올 택배가 없는데 벨이 울리더라구요.알고 보니 SK브로드밴드에서 보낸 상품권!

저희 집 인터넷은 아버지가 가입자로 되어있어서 제가 대리인으로 수령했어요.

저는 인터넷과 TV를 둘다 3년 약정으로 묶었기 때문에 이렇게 인터넷이랑 TV 따로 왔더라구요.

 

봉투를 열었더니, 

또 봉투가 나오네요~

 

또다시 열었습니다. 

드디어 상품권이 나왔네요~

상품권 금액은 추후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일단은 가려놨어요.

 

공짜 돈이 생긴 것 같아서 좋네요. 당연히 받아야 될 권리인데 말이죠.

아무튼 모두들 약간의 수고로 인터넷 해지방어 성공하고 소비자 권리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.

 

PS. 제가 받은 금액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비밀댓글 달아주세요~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