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또또 라이프

[Trip to Osaka #02] 오사카의 숙박 예약(호텔 일 쿠오레 난바) 본문

여행이야기

[Trip to Osaka #02] 오사카의 숙박 예약(호텔 일 쿠오레 난바)

JasperL 2015. 2. 4. 00:29

이제 항공권 예약도 끝났으니 숙박을 예약해야 됩니다.

직접 숙소를 예약하는 경우도 있지만, 우리는 일본어도 모르고 어떤 숙소가 있는지도 잘 모릅니다.

일본에는 제일 고급스러운 숙소인 호텔부터 시작해서, 젊은이들이 저렴하고 편하게 묵을 수 있는 유스호스텔, 일본식 숙소이면서 온천까지 겸할 때도 있는 료칸, 현지인이 쓰는 아파트를 빌리는 방법 등등 엄청나게 다양한 숙소가 있기 때문에 어떤 숙소를 고를지 많이 고민됩니다.

이럴 때 가장 먼저 찾게 되는 홈페이지가 호텔예약사이트입니다. 몇 개의 호텔예약사이트를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들 가격이 비슷비슷합니다. 저는 영국에서 주로 사용하던 Booking.com을 사용하여 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.

 

당연히 좋은 호텔에서 자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다 굴뚝 같겠지만 정해진 자원으로 여유를 부리긴 힘들었습니다.

그래서 선택한 호텔은 사진에 보이는 호텔 일 쿠오레 난바 입니다. 3성 호텔이지만 일본의 호텔답게 깔끔한 호텔같아 보였습니다.

사진으로 볼 때는 외관은 별로지만 실내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하고 평도 좋은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.

난바역과 3분정도 밖에 안걸린다니 도톰보리가 제 아지트가 될 것 같습니다.

 

자세한 건 제발 잘 선택했기를 바라면서 다음주에 직접 체험해보고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.

Comments